안녕하세요, 지난 11월 말에 결혼하여 12월 1일-12월 8일(6박 8일) 기간 동안 카오락 4박&푸켓 2박으로 즐거운 허니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여행 전 설레임과 함께 한국에서 꼼꼼히 준비해주신 에스투어 신수진 대리님과 태국 현지에서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안범진 매니저님 두 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카오락*
첫날은 푸켓 공항에서 늦은밤에 도착했기 때문에 다음 날 부터 본격 일정이 시작되었는데, 카오락의 푸르른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뱀부래프팅과 ATV 액티비티 두 가지 모두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ATV는 위험할 것 같아 조금 무서웠었는데 현장에 계신 직원분들께서 잘 지도해주신 덕분에 재밌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이번 허니문에서 가장 좋았던 건 역시 시밀란 섬 투어였는데 바다거북이도 보고 열대 물고기들도 구경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_^
*푸켓*
푸켓에서는 빠통비치 근처에 있는 리조트에 투숙하며 카오락과는 또 다른 번화가도 즐겨보고 마지막날에는 쇼핑센터도 들리면서 부모님과 지인들께 드릴 선물도 샀답니당! 도착해서 부모님께 먼저 드려봤는데 반응도 너무 좋고 고마워하셔서 뿌듯했답니다!
특히 한국인 매니저님과 현지 가이드님이 여행일정 내내 동행해주시면서 태국 문화와 생활에 대해 응답자판기처럼 안내해주시고 남편과 트러블 하나 없이 재밌게 다녀올 수 있게해주셨어요! 다음번에도 푸켓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